Dashboard
EBI (e-Business Index)
KTH | 2008.04 ~ 2008.06
  • 고객이 어떻게 내 사이트를 찾아오고, 무슨 행동을 하다가 어디서 빠져나가는지 등의 기본적인 웹 사이트 분석에서부터 경쟁사 분석, 마케팅 효과 측정까지 가능한 새로운 개념의 웹 트래픽 분석 시스템
  • 트래픽 분석 (신규방문자, 재 방문자, 페이지 뷰의 추이 확인)
  • 방문자 심층 분석 (방문 주기, 체류 시간, 방문 횟수, 시스템 환경, 접속 지역 확인)
  • 경로 분석 (방문자의 유입 경로 분석, 유입 검색 엔진, 유입 검색어, 유입 URL 확인)
  • 마케팅 효과 분석 (광고 매체, 광고 키워드, 광고 상품, 비정상 클릭 확인)
  • 월 1천만 페이지 뷰 분석 가능
  • 이중화된 설계로 시스템 장애 시에도 분석 데이터 추후 산출 가능
  • 분산 설계로 분석 행위 자체가 웹 서비스에 영향을 미치지 않음